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그리고 건강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by M가이드

S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영업시간입니다. SK텔레콤 핸드폰, 인터넷, 집 전화 관련 고객센터는 '티월드'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핸드폰과 유선 전화 고객센터의 번호가 다르니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편하게 통화하실 수 있도록 단축번호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전화상담 예약을 하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1.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핸드폰)

SK 텔레콤의 핸드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모바일 기기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SKT에 가입된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14(무료)를 누르면 바로 SKT로 연결됩니다. SKT이용자가 아니라면 080-011-6000(무료)이나 1599-0011(유료)을 이용하면 됩니다. SK텔레콤 뿐만 아니라 다른 통신사의 경우에도 핸드폰에서 114를 누르면 해당 핸드폰의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전화상담 예약 신청 ✅

무료전화

유료전화

S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까지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긴급 전문상담은 가능).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도 마찬가지로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만 분실신고나 로밍상담, 통화품질이상과 관련된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영업시간)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전화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바로 연락됩니다. 서비스별 단축번호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단축번호

  • 0번: 상담사연결
  • 1번: 사용요금, 휴대폰 결제, 납부이력 확인
  • 2번: 데이터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 취소
  • 3번: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 4번: T로밍 서비스
  •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 6번: 인터넷, TV 가입상담

2. SKT 인터넷 및 집 전화 고객센터 (유선서비스)

SK텔레콤 고객센터는 핸드폰과 유선서비스가 구분되어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번호는 080-816-2000 또는 1600-2000입니다.

 전화예약 상담 신청✅

무료전화

유료전화

상담원 연결 가능한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인터넷 및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 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유선-장애 및 고장 상담 등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영업시간)

  • 평일 9시 ~ 18시

단축번호

  • 0번: 상담사연결
  • 1번: 인터넷, TV 가입 전문 상담사 연결
  • 2번: 이사, 요금 및 각종 변경 상담사 연결
  • 3번: 해지업무 전단상담사연결
  • 4번: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사연결

3. SK텔레콤 AS센터 대표번호

SK텔레콤 휴대폰 AS관련 상담은 AS센터에서 가능합니다. 1544-0110 또는 핸드폰 제조사의 AS센터에 직접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티월드 매장에 방문한 후에 신청해도 됩니다.

SKT AS센터 전화번호

SKT 티월드 홈페이지

http://www.tworld.co.kr

그리드형

댓글